상하이 명품 리세일샵 ZZER 방문기 | 위치, 후기, ZZER 앱 사용법까지...이지만 샤넬만 구경한...👀

2025. 2. 11. 23:14Travel

반응형

상하이 여행을 한다면, 그리고 명품에 관심이 많다면 꼭 방문해야할 곳인 ZZER.

이곳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의 초고가 라인업 명품은 물론 발렌시아가, 구찌, 버버리 등 다양한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듯하다. 특히 넓은 공간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고 평소에 직접 보거나 만져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명품을 직접 만져보고 착용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아주 큰 장점이 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ZZER 방문 후기, 매장 분위기, 주요 브랜드, 어플 사용법 등을 상세히 소개해 드리려고 했으나... 샤넬백에 홀려 거의 샤넬만 구경하고 온... 그런 후기🫠

 

1. 상하이 ZZER 매장 

상하이 ZZER는 총 두 곳이 있다.

홍차오 부근과 푸동신취 부근. 이럿게 곳이 있는데 애초에 홍차오 공항으로 입국 했기 때문에 홍차오 공항에 내리자마자 디디 택시로 홍차오역까지 갔다. 홍차오 공항과 터미널이 근거리에 위치해있는거 같긴 한데... 우리는 캐리어도 있고 길을 모르니까 그냥 택시탐 ^^...

잘은 모르겠지만 한국 여행객들이 대부분 홍차오로 가는걸 보면 접근성이 홍차오가 더 좋은건가? 여튼 주소는 아래에 두곳다 적어놓도록 하겠다.

 

上海 只二透明仓 ZZER  홍차오역 hubo

Financial Times

홍차오역과 연결된 hubo 건물 지하에 위치한 ZZER매장 멀리서 봐도 정말정말정말 넓다.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는데... 안 쪽으로 돌아가면 매장 입구가 나온다. 이곳에 모든 짐을 맡겨야한다. 작은 가방도 맡겨야함! 짐을 맡기고 입구로 들어가면 간단하게 ZZER를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일회용 장갑을 착용하고 들어가면 된다. 

 

 

상하이 ZZER 매장 주소

  • 홍차오 上海 只二透明仓 :  📍闵行区绍虹路52号B1层01-05室 hubo地下通道内)
  • 푸동 上海 佛罗伦萨小镇店 📍 浦东新区鸣斐路188弄66号一层(近6号门附近星巴克)

 

2. ZZER 어플 사용법 (간단 소개)

ZZER 내부의 명품 양은 이게 대륙의 스케일인가! 라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매장 규모도 크고 절대적인 양도 많다. 그래서 가격을 일일히 물어보거나 하는게 불가능한 시스템이기 때문에 어플로 정확한 가격과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애플스토어에서 바로 다운 가능. 이것도 ZZER를 꼭 방문할 예정이라면 한국에서 미리 다운 받아 가는 것을 추천한다.

일단 나는 애플아이디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도난폰으로 오해받아 중국에서 새로운 어플 다운이 불가능 했고... 같이 간 지인은 다운은 받았는데 중국어 장벽+위챗 연동에 애를 먹어서 직원분 도움으로 가입했다. 아무래도 위챗페이보다 알리페이 등록이 더 쉬운듯 하다.

 

 

ZZER어플을 다운 받은 후 상품에 달린 택의 QR코드를 찍으면 상품의 가격과 디테일한 정보를 알 수 있다.

같은 물건이어도 가격이 다른 경우가 대부분인데 어플을 확인하면 어느 부분이 어떤 컨디션인지 사진과 함께 설명되어 있다. 

 

 

 

3.  상하이 ZZER 판매 브랜드 및 가격대... 그런데 사진은 샤넬뿐인^^

매장의 규모만큼이나 정말정말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군이 있다. 루이비통, 셀린느, 구찌, 디올, 프라다, 버버리, 코치, 발렌시아가, 이세이 마야케 등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있다. 특히나 코치나 발렌시아가가 중국에서 인기가 많은지 정말 많았다. 

 

사실 명품 가방에 막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실제로 명품가방 소지 0개)... 좀 동태 눈깔로 다녀서 찍은 사진이 거의 없음^^

 

세상에 이런 명품 가방이! 이런 느낌의 가방 두개와

 

몇년 전에 한창 사고 싶었지만 안(못)샀던 보테가 베네타의 카세트 백 말고는 사진을 찍은게 없네😞

전체적으로 상태가 좋았는데 특히 루이비통이 다양한 제품군으로 종류도 많고 가격도 괜찮은 느낌이었다.

 

이렇게 일반관(?) 구경을 빠르게 끝내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따로 분리된 공간이 나온다.

이 안 쪽 공간은 샤넬&에르메스를 위한 공간! 그리고 디올 레이디백 등 가격대가 나가고 보기 힘든 레어템 위주, 인기템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에르메스도 에르메스지만 샤넬 클래식백 라인업이 어마어마 하다.

원래 샤넬백들은 너무 여성스럽기도 하고 나의 이미지랑 샤넬 자체가 별로 어울린다고 생각을 한적이 없어서 관심도가 0이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정말 괜히 샤넬샤넬 하는게 아니었다. 

거기다가 실제로 여러 샤넬백들을 직접 들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나 나는 샤넬의 백들 중 이런 빅백들이 정말 마음에 들고 일반적인 사이즈의 샤넬백들보다 훨씬 잘 어울린다고 느껴졌음!

 

 

 

특히나, 가장 많이 내 마음 속에 들어온 백은 바로 이 샤넬 19백 CHANEL 19 Maxi Handbag

구경 초반부터 이 세상에 존재하는지도 모르는 가방이었는데 실제로보고 메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 가방을 본 이후로 어느 물건도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는...

 

 

다른데 구경하다가도 이 가방이 아른거려서 계속 보러 들어가서 계속 메보고 왔다😂

ZZER 매장 가격은 대략 천만원 정도...

 

참고로 한국 공식 가격은 11,720,000 원이며, 일단 실제로 보는 것 자체가 힘들다고 한다...

여튼 ZZER 매장가서 별안간 샤넬백 하나만 가슴 속에 품고 왔다는 것을 알려드리며... 상하이 ZZER매장 방문 후기 끝!

 

 

 

📌 ZZER를 방문 팁!

  • 어플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기 때문에 미리 다운 추천!
  • 원하는 브랜드의 재고를 미리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 위챗페이나 알리페이를 미리 준비! (중국에서 사용할 수 없는 해외카드가 많다.)
  • 조용한 쇼핑을 원한다면 오전 방문 추천한다. 
  • 일찾아보니 직원과  일부 제품은 가격 네고도 가능하다는 말이 있다...

 

반응형